지니3524860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6
샐러드인데 정말 대만족이에요! 아삭아삭한 양배추가 아주 신선하고 얇게 썰려 있어서 식감이 참 좋습니다. 드레싱이랑도 잘 어우러져서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주는 느낌이에요. 칼로리도 작아섲부담 없이 가볍게 먹기 딱 좋습니다. 헤비한 음식 먹을 때 신선하게 딱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