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7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그냥 뜯어서 먹어도 좋고.. 물을 넣어서 숭륭처럼 누룽지를 끍여먹으면 너무 좋아요..부드럽게 넘어가서 속이 편안하구요..담백하고 구수해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이 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