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7
아삭한 파프리카의 식감 뒤로 부드러운 고구마와 계란, 그리고 상큼한 사과가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시금치 청국장의 구수함과는 또 다른 청량한 맛이에요.
건강에 좋아 자주 해서 먹고 있어요 ㅎㅎ 상큼하고 수분감도 많네요 ㅎㅎ 프레쉬한 느낌입니다 ㅋㅋ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