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꽃ㅎ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란꽃ㅎ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란꽃ㅎ
리뷰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7
파프리카예요!
아침 집밥해서 먹는데, 채소가 없는거 같아서
얼른 파프리카 씻어서 먹기좋게 잘라내었어요.
파프리카 안 좋아해서 잘 안 샀는데,
오랜만에 잘라서 먹으니까 아삭아삭하니 맛있어요.
밥 먹기전 파프리카부터 한접시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