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56님의 머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데오56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데오56
리뷰24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7
마트가니 크지않은 머위가 있어서 사왔어요 밥맛없을땐 쌉쌀한맛 이 좋아서 자주사다 먹는데 지금은 좀철이 지나서 큰대만있는줄아는데 가늘고연한것이 나와서 한봉지를사다가소긍 물에더처서 줄기는 껍질을 벗기고 물기를꼭짜서 된자고추장올리고당 참기름참깨 마늘 넣고무처내니 쌉쌀하니 밥도둑이 되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