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레아몽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트레아몽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트레아몽
리뷰18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7
타코에 넣어 먹을 파프리카를 볶아봤어요!파프리카는 아삭한 식감과 함께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하고 싱그러운 즙이 일품입니다! 매운맛 없이 깔끔하고 청량하며, 피망보다 두툼한 과육에서 배어 나오는 은은한 단맛과 개운한 향이 생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오감을 깨우는 신선함이 매력적인데다가 기름둘러 볶으니 더욱 감칠맛이 나는것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