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겅기울인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겅기울인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겅기울인
리뷰32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7
바삭하게 씹어 먹으면 고소한 쌀 향이 천천히 올라오고 오래 씹을수록 은근한 단맛이 퍼지는 음식임 물 부어 끓이면 식감이 부드럽게 풀리면서 속 편하게 넘어가는 스타일이라 아침이나 해장 느낌으로 먹기 괜찮은 편이고 자극적인 반찬 없이도 은근 만족도 높음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