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명대간님의 젤라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백명대간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명대간
리뷰54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7
딸기젤리(푸딩)을 점심에 디저트로 먹었습니다. 식품 검색창 보기에는 없네요ㅠ 원래 푸딩을 좋아하던터라 딸기푸딩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감은 푸딩의 부드럽고 몰캉한 것이 기분 좋게 했는데 맛도 단ㅇ삿이 강하지 않았고 딸기향이 은은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