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8
따뜻한 커피한잔 했습니다
요커피는 고소함이 많네요
커피마다 맛이 다양하지만
산미가 강한 커피도 있지만 전 고소한 커피가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당걱정 없이 뒷맛이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카페인 섭취도하고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요즘엔 날이 더위지니 시원한 아이스가 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