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한잔의여유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아한잔의여유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8
밖에 날씨도 덥고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서 아이스크림할인점에 방문했다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쭈쭈빠를 종류별로 여러개 구매했어요
그 중에서도 탱크보이는 최애로 좋아하는 쭈쭈바인데 달달한 배맛이 참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탱크보이 지금까지도 판매중이라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