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민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민
리뷰19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파프리카를 동네마트에서 저렴하게 판다고 하여 한개에 500원을 주고 10개를 사 보았습니다. 파란색, 노한색, 빨간색 중에 노란색과 빨간색을 각각 5개씩 골라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파프리카가 신선해서 칼로 먹기좋게 자른 뒤 별다른 양념없이 먹었는데 단맛이 계속 나와서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2개정도는 생으로 먹고 나머지는 샐러드로 만들어서 잘 먹을 수 있었네요.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