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9
오랜만에 먹어본 탱크보이네요. 한국사람이라면 좋아할 배맛인데 외국인도 좋아할까 하는 생각도 들었고 요즘 젊은 사람들도 좋아할까 궁금해지기도 했습니다. 여름에 먹을때는 아이스크림류보다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요즘 파는 곳이 많지 않아 아쉬운 제품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