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남나엽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강남나엽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강남나엽
리뷰320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9
배크림이 입안에서 천천히 녹으면서 시원한 단맛이 계속 이어지는 아이스크림임 얼음 알갱이 같은 질감이 중간중간 살짝 느껴져서 완전히 크리미한 타입보다는 가볍고 시원한 느낌이 강하고 끝맛은 과하게 남지 않아 더운 날 가볍게 먹기 좋은 타입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