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젤라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9
딸기맛 젤라또 입니다.딸기맛이 아주 시원하고 조씁니다.젤라또 크림 자체가 매우 부드럽고 깔끔 산뜻합니다.젤라또는 아이스크림 대비 지방 성분이 적고 진한맛과 쫀득한맛을 냅니다.젤라또가 원래 함유물의 맛을 그대로 잘 내기때문에 아이스크림 보다는 맛 있는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