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0
두툼하고 먹음직스러운 그릴리 소시지.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톡 터지는 풍부한 육즙과 함께 입안 가득 번지는 진한 불향의 풍미가 참 매력적이에요. 고기 입자가 큼직하고 촘촘하게 꽉 차 있어서 씹을수록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온전히 살아있고, 짭조름하면서도 담백한 감칠맛의 밸런스가 좋아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