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0
간식으로 먹은 인절미입니다. 쫀득한 쌀떡에 콩가루가 듬뿍 묻어 있어 고소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많이 달지 않아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고, 차나 커피랑 함께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입 심심할 때 하나씩 집어먹기 좋은 맛있는 떡이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