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점심에 간 샤브샤브집에서 샐러드도 떠와서 먹었어요~동그란 큰 접시에 여러가지 야채에 단호박 무스 올리고 들깨마요소스 뿌려주고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빵조각도 올려서 가지고 왔어요~ 야채도 너무 싱싱하고 소스도 딱 제스타일이고 단호박도 너무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