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0
점심 식후 간식으로 보리건빵 먹었습니다 우유랑 같이 먹으면 간식으로 먹기에 좋았어요 특히 보리건빵이라서 고소한 맛이 강해서 좋았고 건빵이 통통하니 두꺼워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먹기에 그리고 가끔 식사대용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