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목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목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목이버섯의 식감은 오독오독해서 너무 맛있어요 목이버섯으로 만든 장아찌는 처음 먹어보는데 꽤 색달랐어요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잘 느껴졌어요! 목이버섯 장아찌를 안드셔보신 분들은 만들어서 먹어봐도 될거같아요 여기에 궁채를 조금 넣어도 다양한 식감을 즐길수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71kcal
목이버섯
4.8(리뷰 126개)
·식단기록2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