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tra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woltra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oltra
리뷰5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1
토마토 스테이크 스파게티를 먹었어요~~
청양고추도 들어가서 매콤하면서 개운한 맛이예요~
스파게티 면은 얇아서 토마토소스에 잘 버무려져서 새콤달콤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