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행복하자님의 롯데 찰떡파이 두바이스타일 피스타치오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행복하자님의 롯데 찰떡파이 두바이스타일 피스타치오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행복하자
리뷰5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1
동생이 줘서 먹어본 두바이찰떡파이!!
이건 첨 먹어보는건데 크기는 너무 작아요 ㅋㅋ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은거 같아요
안에 내용물은 많치는 않은데
파스타치오 맛도 카다이프 면도 그맛이 잘 느껴졌어요
그냥 먹기보다는 우유나 커피에 먹어줘야 어울리는 간식 이에요
#일반식 #간식

1개(30g)
119kcal
롯데찰떡파이 두바이스타일 피스타치오맛
4.8(리뷰 28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