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1
간식으로 탱크보이를 먹었다. 포장을 열자 키위의 달콤한 향이 먼저 느껴졌고, 한입 먹으니 시원한 맛이 입안 가득 퍼졌다. 손에서 비벼 부드럽게 녹는 식감 사이로 키위 맛이 은은하게 느껴졌고, 저녁 후에 먹으니 시원함이 오래 남는 느낌이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