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1
샐러드입니다 야채를 많이 먹어야 좋다고 해서 식전에 샐러드 한그릇 뚝딱 비워봅니다 샐러드만 먹기에는 뭔가 심심해서 그 위에 초고추장 조금 뿌렸더니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이 샐러드와 꽤 어울렸습니다 무엇보다 아양한 채소를 먹어서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