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636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636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636
리뷰9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파프리카는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채소라 샐러드나 볶음요리, 피자 토핑 등 어디에 넣어도 잘 어울립니다. 빨강, 노랑, 주황 등 색감이 화려해 음식이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이고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식으로도 만족도가 높습니다. 생으로 먹으면 신선하고 상큼한 맛이 살아 있고, 구워 먹으면 단맛이 더욱 진해져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채소입니다. 된장에 살짝 찍어먹으니 더 맛있고 건강한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