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양배추와 적양배추 당근등의 야채에 오리엔탈소스를 뿌려서 나온 샐러드를 먹었어요.
오리엔탈소스는 한식에 매우 잘 어울리고, 양배추와도 아주 궁합이 좋아요.
양배추가 몸에 좋은 야채지만 그냥 먹기에는 쌉싸름하고 생맛이 강해요.그러나 소스를 잘 활용해서 샐러드로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