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보리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보리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2
찰보리로 만든 보리떡을 간식으로 먹었어요
찰보리와 계란 소금 설탕으로만 만든 보리떡이라고 합니다
성분이 좋아서 맘에 들어요
일단 밀가루가 아닌 찰보리라서 좋구요
찜기에 찌는 방식이 건강한 방식이라서 더 좋아요
한개씩 소포장되어서 휴대하기에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88kcal
보리떡
4.7(리뷰 27개)
·식단기록4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