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3
아들 찬스로 먹는 써브웨이
맛있다
야채도 가득 신선하고 소스도 맛있고
빵도 쫄깃쫄깃 하고
씹는 야채도 신선해서
좋다
아들이 쿠폰 보내줘서 맛있게 먹고
쿠키랑 음료도 마시고
가끔 먹는 거지만
건강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