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산적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3
갈비산적은 굽는 순간부터 달콤짭짤한 양념 향이 퍼지면서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윤기 있게 구워진 고기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돌었어요.
한입 먹으면 부드러운 고기 식감과 함께 달짝지근한 간장 양념 맛이 입안 가득 퍼졌고, 은은한 불향까지 더해져 감칠맛이 더욱 살아 있었어요. 너무 질기지 않고 촉촉하게 구워져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니 간이 잘 어우러져 더욱 든든했고, 곁들여 나온 채소나 반찬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