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3
쇼핑갔다가 너무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빨대로 한 모금 크게 쭉 들이켜니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 원두 본연의 풍미가 입안 가득 시원하게 퍼지면서 텁텁함 없이 깔끔하고 개운했어요. 적당히 묵직한 바디감에 은은한 산미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갈증이 순식간에 싹 가시는 기분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