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3
오늘 이즈미 아키 앨법1집 발표회에왔는데 옆에안으신분이 누릉지 사탕이라며 서너개을. 건내주었다 목이. 칼칼 하던차에 주신 누능지 사탕을 맛있게 먹 었다 누릉지의 맛이나는게 구수했다 맛도 짱이고 칼칼한 목도부드럽게 해주어 너무조았다 맛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