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4
귀여운 젤리곰 하리보 먹었습니다. 신선한 과일 맛(사과,딸기,파인애플...)이 어우러진 다양한 색상의 젤리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습니다. 소포장이 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