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다도락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4
고구마를 살짝 쪄서 먹기 좋게 썰고 부침가루를 풀어 노릇하게 부쳐 먹으니 정말 맛있는 간식이 되었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고구마의 달콤한 맛까지 살아 있어서 자꾸 손이 갈 것 같습니다. 따뜻할 때 먹으면 더욱 맛있고, 우유나 차와 함께 곁들이면 든든한 간식으로 좋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데 맛은 훌륭해서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256kcal
다도락고구마
4.8(리뷰 149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