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59224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59224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59224
리뷰10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노릇하게 구워진 독일식 소시지는 한입 베어무는 순간 육즙이 톡 터지며 진한 풍미를 제대로 느끼게 해줬어요.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살아있고, 겉은 탱글하고 속은 촉촉해서 씹는 식감이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함께 곁들인 볶은 양파는 달큰한 맛을 더해 소시지의 짠맛과 완벽하게 어우러졌고 느끼함도 자연스럽게 잡아줘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