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어베라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어베라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어베라
리뷰7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누룽지는 고소한 향과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씹을수록 은은한 쌀의 단맛이 느껴지고, 물을 부어 끓이면 부드럽고 따뜻한 숭늉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 덕분에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어 아침식사나 간식으로도 잘 어울립니다. 옛날 방식의 정겨운 맛이 느껴져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