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아침에 간단하게 빵을 먹었습니다. 빵에 버터 발라서 잼이랑 뿌려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버터를 발라서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버터 되게 무서웠고 사실 버터를 많이 뿌려 먹는 스타일은 아닌데 그래도 오랜만에 버터를 발라먹어 먹어봤어요. 고소하네요
#일반식 #아침

1테이블스푼(14.2g)
102kcal
버터
4.8(리뷰 11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