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쿵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납작쿵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납작쿵
리뷰3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5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주 좋아요
가격대는 조금있는편이지만 0kcal 에다가 일반 젤리랑 맛도 똑같아서 입 심심할 때 자주 먹어요
다만 설탕대체제가 들어있어서 많이 먹으면 배탈날 수도 있으니 두개 이상 안 먹는 게 좋아요
1+1일때 사먹는 걸 추천드려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75kcal
젤리블리샤인머스켓
4.9(리뷰 44개)
·식단기록9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