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머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딱 봄에 잠깐 먹을 수 있는 머위나물입니다. 엄마가 껍찔을 다 까서 가져다 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습니다. 껍질까는게 너무 번거롭다고 하더라구요. 이 머위나물을 저와 아이들 모두 좋아합니다. 저는 고추가루 넣고 볶는걸 좋아하는데 오늘은 그냥 하얗게 볶습니다. 들기름을 많이 넣는게 포인트~
#일반식 #저녁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