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두부랑 가득 넣은 숙주랑 이렇게 바로오 ㅎㅎ 만들어 보았습니다. 조금 더 칼칼한 걸 먹고 싶어가지고 이렇게 숙주 가득 넣고 야채랑 넣어서 먹으니까 정말 신선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뭔가 어제 먹었던 게 해장이 되는 기분인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