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MD 팽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MD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5
팽이버섯 먹을 수 있는 방법 중 중에 이렇게 불닭 소스에다가 비벼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팽이버섯을 볶은 다음에 위에다가 불닭 소스 조금 추가 했는데 엄청 매콤하고 식감도 좋고 쫄깃쫄깃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먹을래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1kcal
MD팽이버섯
4.8(리뷰 68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