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5
시판 너비아니를 팬에 노릇하게 구운 뒤, 매콤한 양념에 버무려 먹었어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기에 매콤함이 더해지니 느끼함이 전혀 없고 질릴 틈이 없네요. 밥반찬으로 아주좋아요. 다음번엔 조랭이떡이나 양파도 추가해서 볶아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4.9(리뷰 10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