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6
간식으로 오랜만에 돼지바를 먹었습니다.
바삭바삭한 초코 크런치에 안에 우유크림+딸기잼 조합이 여전히 맛있었어요.
양도 너무 많지않고 딱 적당해서 간식으로 딱이었습니다.
슬슬 날씨가 더워지니 간식으로 과자보다 아이스크림이 더 땡기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