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코스모스제과 버터갈릭 새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코스모스제과 버터갈릭 새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진짜 꿀맛입니다
다이소에서 제일 맛있는 과자같아요
시즈닝이 진해서 짭짤해요 달달 짭잘 버터향 나는 갈릭새우칩!! 딱 이름 그대로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음료수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맛... 또 사러 가야겟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4g)
340kcal
코스모스제과버터갈릭 새우칩
4.7(리뷰 7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