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어제는 간식으로 날씨가 더워졌길래 집에서 잠자고 있는 아이스크림들을 보다가 탱크보이가 보이길래 한개를 뜯어준다음에 조금먹어주었습니다. 탱크보이에서 배맛이 매우 많이 나서 저의 스타일이였고 시원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듯 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