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가지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반찬으로 건강에 좋은 가지를 무쳐 먹었습니다. 가지를 다듬어서 잘라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렸더니 알맞게 익었습니다.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반찬이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익힌 가지는 여러 가지 양념을 넣고 버무렸더니 영양 만점에 반찬이 되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