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찬밥이 있길래 누룽지 만들었습니다
가스불아주 약하게 켜고 한시간정도 구운것같습니다 이래야 바삭하고 오래보관해도 곰팡이가 생기지 않아요
밥맛없고. 몸이 아플때 죽대신 끓여 먹는데 저희집식구들은. 좋아하네요
구수하고 깊은맛에 누룽지 숭늉도 일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