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삼육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삼육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28
고구마 요즘에는 이렇게 쪄가지고 소분돼 있는 게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고구마 먹고 싶을 때는 제가 찜기에 저거나 전자렌지를 이용 했었는데 제가 그냥 냉동거나 냉장고에 먹기 전에 이렇게 해동 시켜 놓고 나서 바로 바로 꺼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잔(190ml)
100kcal
삼육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4.6(리뷰 1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