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롯데 구운감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롯데 구운감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구운감자 과자가 진짜 맛이썽여 감자 과자라 그런지 되게 고소하구요 감자 맛이 많이 나요 ㅎ 밥먹고 디저트로 한봉지씩 먹으면 좋아요 튀기지 않고 구운 감자라 그런지 더 부담스럽지가 않아요 느끼하지 않은 감자과자에요 ㅎㅎ 고소하고 맛잇네여!
#일반식 #간식

1인분(27g)
130kcal
롯데구운감자
4.9(리뷰 77개)
·식단기록4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