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파리바게트 블루베리 빙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파리바게트 블루베리 빙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오늘 간식 블루베리 빙수 아이스크림 입니다ㅋ
맛은 솔직히 가격대비 그냥 그런 먹다 남겼어요
아무래도 우유로 만든 눈꽃빙수나 정말 곱게 갈린 빙수만 먹다가 그냥 생얼음 갈린 빙수를 먹으니 식감이 일단 좀 과일도 다 통조림 아니면 저림이라 신선도도 떨어지구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521g)
360kcal
파리바게트블루베리 빙수
4.7(리뷰 20개)
·식단기록6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