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528님의 오일파스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528님의 오일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528
리뷰6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8
오랜만에 새로생긴 레스토랑으로 외식 나갔어요 오일파스타 좋아해서 시켰는데 탱글한 새우와 알싸한 마늘향이 조화로운 오일파스타네요 방울토마토와 올리브가 산뜻함을 더하고, 로즈마리 향이 은은하게 살아 있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느껴졌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32kcal
오일파스타
4.9(리뷰 168개)
·식단기록9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