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528님의 생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528님의 생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528
리뷰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생강의 그 특유의 알싸함을 좋아하지 않지만 간혹 장어구이와 함께 또는 딤섬과 함께 먹는 생 생강은 종종 먹어요 이번에는 빨갛게 물들(아마도 비트를 첨가해서 물들인거 같은데) 생강저림은 새콤함이 특유의 알싸한 향을 눌러주었어요 역시나 취향상 즐겨먹기는 어려울꺼 같아요
#일반식 #저녁

1티스푼(2g)
2kcal
생강
4.7(리뷰 134개)
·식단기록257회0